물리 치료사
물리치료사는 사고나 수술 후 환자가 더 높은 수준의 신체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재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또한 퇴행성 질환이나 말기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의 통증을 관리하거나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물리치료사는 신체 활동, 반사요법, 마사지, 근골격계 수기치료를 병행하여 환자를 돕습니다.
인구 고령화 사회에서 물리치료사의 전망은 밝습니다. 그렇다면 물리치료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물리치료사는 물리치료 박사(DPT) 학위를 취득했으며, 모두 주에서 발급하는 물리치료사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다른 많은 전문 자격증과 마찬가지로, 물리치료사 면허는 일반적으로 자격증 유지를 위해 해당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요구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지원 업무 및 책임:
-
APTA 실무 표준 및 주 표준에 따라 초기 및 지속적인 물리 치료 평가를 수행합니다.
-
초기 및 지속적인 평가, 단기 및 장기 목표, 다른 직원의 협력 요구, 환자 및 간병인의 참여 필요성 등을 기반으로 각 환자에 대한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
일관된 일정에 따라 치료 계획을 실행하고 환자의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과 계획을 조정합니다.
-
승인된 의료 문서 및 시설 문서화 절차에 따라 환자의 진행 상황을 기록합니다.
-
환자의 이동성, 근력 및 현재 기능 수준을 평가하고, 환자의 능력에 맞춰 현실적으로 달성 가능한 이러한 영역의 개선 목표를 설정합니다.
-
환자, 환자 간병인 및 가족, 시설 직원 및 환자의 지속적인 치료/간병에 참여하는 의료 전문가에게 환자의 진행 상황을 보고합니다.
-
치료 계획 완료 후 적절한 재택 간병 서비스를 통해 환자를 위한 계획을 수립합니다.
-
교육 워크숍 참석, 전문 서적 검토 등을 통해 전문적 및 기술적 지식을 유지합니다.
-
필요에 따라 다른 시설 직원을 지원하여 재활 및 물리 치료를 위한 깨끗하고 질서 정연하며 효과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